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품 리뷰

이마트에브리데이 샐러드 리뷰

by 쿠리콩이 2023.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이마트에브리데이 샐러드 리뷰 입니다

샐러드가 요즘 가격도 비싸고 근처에 딱히 구매해서 먹을 만한 곳이 없어 어디서 구매해볼까 고민하다

집근처 이마트에브리데이에 방문해서 샐러드를 발견하고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애용중이랍니다 ^^

 

이마트에브리데이 샐러드 리뷰

 

 

리코타치즈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종류중 하나예요!

이마트에브리데이 샐러드는 가격대가 모두 3천원대 그리고 마감할인할 때는 2천원대인데 구성이 아주 좋아요!

저는 보통 여기에 삶은 달걀이나 방울토마토 등을 추가 토핑으로 넣어서 조금 더 알차고 푸짐하게 즐깁니다!

그러면 딱 포만감도 들고 맛있고 좋더라구요 ^^

 

이마트에브리데이 샐러드 리뷰

이렇게 1층에는 야채가 2층에는 콘옥수수, 소스, 리코타치즈가 낙낙히 들어있어요!

리코타치즈가 무엇보다 낙낙하게 들어서 너무 좋고 야채도 신선한 편이라 좋아요!

리코타치즈샐러드 외에도 닭가슴살, 시저, 단호박 샐러드가 있는데 다 먹어봤는데 고루고루 맛있었어요 ^^

각자의 매력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하고 전반적으로 만족해서 저는 질리지 않도록 돌아가며 먹어주고 있습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샐러드 리뷰

이렇게 리코타치즈를 쫙쫙 찢어서 소스를 뿌려 먹으면 꿀맛입니다 ^^

집에있는 토핑을 좀더 곁들이면 좋겠지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안사먹을 이유가 없다!

늘 만족하면서 먹는 샐러드라 여러분께도 추천드립니다!

안에 포크도 들어있어서 좋아요 ㅎㅎ

 

이마트에브리데이 샐러드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