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품 리뷰

파리바게뜨 빵추천 리뷰

by 쿠리콩이 2023.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아온 파리바게뜨 빵추천 리뷰입니다~

바로 파리바게트의 뀐아망입니다~ 요즘 퀸아망이 되게 대세 디저트잖아요?

유명 디저트집에서는 아직 못먹어보고 파리바게트에서 먼저 맛본 후기입니다 ㅎㅎ

 

파리바게뜨 빵추천 리뷰

 

 

파리바게뜨 뀐아망

뀐아망 가격은 2천 원 후반대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요즘 빵 물가대비 크게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라 추가로 하나 골랐쥬!

요즘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해서 파리바게뜨 이용하는 것에 맛 들인 우리 집 ㅎㅎ

퀸아망은 사실 먹어보지 않아도 예상 가는 맛? 페스츄리가 겹겹히 겹쳐져서 달콤한 설탕 무스로 코팅된 너
낌의 맛일거라 예상했는데 딱 정확했어! 뭔가 두터운 파이 먹는 기분도 들고요 ㅎㅎ

 

파리바게뜨 뀐아망

무튼 되게 매력있는 디저트였고 맛없을 수 없는 그런 빵입니다! ㅎㅎ

달달한 것 그리고 페스츄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취저이죠~

가격대비 저는 만족했던 디저트라 다음에 가도 또 사 먹을 용의 있습니다!

다만 유명한 디저트 가게의 퀸아망도 한 번 맛보고 싶긴하네요! ㅎㅎ

 

파리바게뜨 빵추천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