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품 리뷰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핸드크림

by 쿠리콩이 2023.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쿠리콩이 제품 리뷰는 제가 요즘 너무 잘 쓰고 있는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핸드크림'입니다! 핸드크림 선물을 진짜 많이 받아서 다양한 브랜드의 핸드크림을 다 써봤는데요 ㅎㅎ

조말론 핸드크림은 처음인데 비싼 게 비싼 값 한다고 너무 좋더라고요!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핸드크림

 

 

50ml고 패키징은 이렇게 연노랑의 세련되고 깔끔하게 나와있는 조말론 핸드크림!

향은 다양해서 옵션 중 초이스 가능한데 저는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로 골랐고 이 향 진짜 좋아요!

정말 은은하고 고급진 꽃향인데 부담 없고 향기롭고 살짝 달콤하니 완전 취저더라구요!

 

핸드크림은 향만큼 중요한 게 발림성과 남는 잔재감인데 정말 산뜻하고 가벼운데 그러면서 바르면 남아있는 촉촉함과 보습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비싼 게 왜 비싼지 알겠는 느낌 ^^ 조금만 써도 이런 가볍고 부담 없는 보습을 느낄 수 있으니 진짜 계속 쓰고 싶은 매력! 친구들이나 여자친구, 특별한 날 선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

 

온라온 공홈에서 가격은 46,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핸드크림 치고 가격 정말 비싼 편인데 ㅠㅠ

선물 받으면 정말 쓰고 싶은 핸드크림! 은근 양도 낙낙하니 오래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

저도 특별한 날 친구들한테 선물 주고 싶더라고요! 무엇보다 요즘 핸드크림이 대세 선물이잖아요?

 

이렇게 상세정보도 볼 수 있고요 ㅎㅎ

손을 자주 씻는 우리니까 요새 핸드크림만큼 유용하고 또 실용적인 선물 또 없죠!

저도 핸드크림 많이 주곤 했는데 이건 챙겨두고 쓸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촉촉하고 가볍지만 또 너무 묽은 제형은 아니에요! 조금만 발라도 촉촉하니 전 소량으로 짜서 발라주고 있습니다 ^^ 사무실에 놓고 항상 쓰는 핸드크림이라 더 실용적이고 좋아요! 패키징도 깔끔하니 이뻐 이뻐 :)

 

촉촉한 나의 손을 유지하는 비결은,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핸드크림입니다!

다음에는 조말론 향수도 한 번 사서 써봐야겠어요! 향이 너무 좋아서! ㅎㅎ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핸드크림 리뷰는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댓글